The 21st Seoul Independent Animation Festival
서울인디애니페스트20259월 18일(목) ~ 9월 23일(화)
아시아로4
-
문문문문문 DOORS
거 루안 2024 0:04:00 Drawing의식은 통제 불가능한 상태에 이르러 외부 세계의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정보와 뒤섞인다. 그것들은 무형의 인지적 경계 안에서 끊임없이 얽히고 흐르며, 하나하나의 환상적인 세계를 만들어낸다.
-
나는, 나도, 내가, 나를, me*
리나 이토 2024 0:07:58 2D Computer어느 날 갑자기 자기 모습이 이상한 것으로 바뀌어 버린 "나". "나"는 몇 번이나 껍질을 벗겨,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고 하지만, 잘 안된다.
-
쉿 Sh
두안 치 2024 0:07:51 2D Computer집단 불안의 시대, 자아 정체성의 위기가 닥쳐오는 이 조용한 시대에, 나는 종종 세상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모든 것이 밋밋하게 느껴지지만, 동시에 무엇이든 하고 싶다. 만약 우리가 현실에서 고립된다면, 우리는 무엇을 할까? 욕망을 마구 분출하든, 장난스럽게 풀어놓든, 우선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옳다. 하지만 "쉿" 소리를 듣고 나면, 그게 현실로 돌아오는 건지 무(無)로의 돌아가는 건지 누가 알까.
-
엄마 목소리 The Voice of Mother
미안 이잘랄 아흐마드 2024 0:04:07 3D Computer도시를 오가고 다양한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하루를 보낸 배달원, 어머니의 응원이 그의 하루를 버텨내는 힘이 되어준다.
-
마이 브라더, 마이 브라더 My Brother, My Brother
압델라흐만 드네와르, 사드 드네와르 2025 0:14:57 2D Computer, 3D Computer, Rotoscope일란성쌍둥이 오마르와 웨삼이 공유한 복잡한 과거. 어머니의 자궁에서 하나가 된 순간부터 둘 중 한 사람의 비극적인 죽음으로 갈라질 때까지, 분리된 서사는 그들 기억의 양면을 다시 이야기한다.
-
데시 양모 Desi Oon
수레시 에리야트 2025 0:08:02 기타이 작품은 데칸 양모와 그 땅과 그곳 사람들 간의 깊은 유대감을 탐구하며, 문화적, 정신적, 생태적 중요성을 강조한다. 데칸 양의 회복력, 양치기 전통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양모가 차지하는 신성한 역할을 깊이 있게 파헤친다. 바루 마마와 그가 존경하는 양 떼 이야기를 통해, 작품은 인도 토종 양과 양모 산업의 풍부한 유산과 현대의 소홀함을 대조한다. 이러한 쇠퇴에 직면하여, 작품은 가슴 아픈 질문을 던진다. 과거의 지혜가 목양과 목축 전통이 다시 한번 존중받는 미래에 영감을 줄 수 있을까?
-
좀비 사파리 - 퍼스트 블러드 Zombie Safari - First Blood
제럴드 청 2024 0:22:43 2D Computer, 3D Computer제일 바쁜 날, 주월드에 좀비 아포칼립스가 닥친다. 동물들(그리고 인간들)은 좀비에게 친구와 가족이 "말 그대로" 갈기갈기 찢기는 걸 목격한다. 이 운수 나쁜 날, 아시아사향고양이 무상은 먹이를 훔치려고 몰래 동물원에 들어갔다가, 동물원의 아포칼립스 속에 갇히고 만다.